반응형

안녕하세요!
4초전입니다.

저는 아직 아이폰 12 pro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벌써 아이폰의 시리즈는 15 출시일을 앞두고 있는데요.
저도 정말 바꾸고 싶네요...


스마트폰 세계에서 애플은 상징적인 아이폰 시리즈로 끊임없이 기준을 높게 설정하며 출시되었어요
애플은 대부분 새로운 아이폰의 모델을 매번 9월에 공개하고 있는데요!
따라서 이번 아이폰 15 또한 9월 12일에 첫 선을 보입니다. 

아이폰 15의 출시일과 스펙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15 출시일


아이폰 시리즈 15는 9월 12일 출시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어요. 
가장 중요하게 생각되는 가격 같은 경우에는 일반적으로 전작과 대부분 비슷한 가격을 형성할 것으로 보고 있는데요.

예상하기로는 일반형 : 119만원 정도 / 아이폰 15 플러스 : 128만원 ~ / 프로 : 156만원 ~ / 프로맥스 : 178만원 ~
시작할 것으로 예상해 볼 수 있겠습니다.

정확한 정보를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출시일에 온라인을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아이폰 15 스펙

아이폰 15의 디스플레이스 사이즈는 기존 사이즈와 비슷할 것으로 예상돼요. 
기존 아이폰은 아래 스펙의 사이즈를 가졌는데요. 하지만 아이폰 15는 PRO와 PRO MAX 한정으로 하여 1.55MM정도의 얇은 두께의 베젤을 가지는 차별점을 가집니다. 

일반 / 프로 : 6.1인치
플러스 / 프로맥스 : 6.7인치 

디자인 같은 경우는 거의 동일하지지만, 측면 프레임이 조금 둥글해질 것으로 보여요. 이런 디자인의 변화가 기존의 아이폰보다는 조금 신선한 느낌을 줄 수 있을 것 같다 싶네요!

색상은 미드나이트, 스타라이트, 옐로우, 핑크, 프로덱트 레드, 그린 총 6가지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아이폰 새제품을 사게 되면 케이블을 케이스 색상과 동일한 것으로 넣어줄것으로 예상하고 있어요.
개인적으로 저는 핑크가 가장 기대가 되고 바꾸게 된다면 핑크로 바꾸지않을까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