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년에 방영된 '힘쎈여자 도봉순'은 박보영 배우가 도봉순역을 맡아 큰 사랑을 받으며 9%로 종영을 했다!

2023년 10월 7일에 '힘쎈여자 강남순'이 첫 방송되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힘쎈여자 강남순'은 '도봉순'에 이어 6년 만에 세계관을 더 넓게 하는 작품이므로 '도봉순'을 사랑했던 많은 시청자분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힘쎈여자 강남순'은 태어날 때부터 괴력을 굉장히 강하게 가지고 있는 3대 모녀가 지역 강남을 주로 하여 발생하고 있는 마약범죄의 실체를 밝혀내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강남순 역을 맡은 이유미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의 '오징어 게임'에서 활약을 한 배우이다.
이미지가 달라서 오징어게임에 출연했던 배우라고 생각 못했는데, 굉장히 신선하다고 생각했다.

이유미 배우는 오징어게임으로 미국 에미상에서 단역상으로 꼽히는 게스트상을 받은 적 있다. 이유미 배우는 그동안 TV드라마에서는 사람들에게 많은 모습을 보여주지 못했는데 이번 강남순 역으로 사람들에게 강렬한 인상으로 자리 잡을 것 같다. 


'힘쎈여자 강남순'의 작가는 백미경 작가로 그는 "많은 히어로물이 존재하지만 히어로와 가족이 함께 하는 콘셉트는 흔하지 않기 때문에 3대의 모녀가 결합하여 보여줄 수 있는 차별되는 한국형의 히어로물의 탄생에 신경을 많이 썼다'라고 말했다. 

 

'힘쎈여자 강남순'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영된다! 

힘쎈여자 강남순 보러 가기

 

반응형